법무법인 소식

본문 바로가기

법무법인 소식

법무법인 씨케이(C.K.) 창립 기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1-16 11:17 조회 120회 댓글 0건

본문

법무법인 씨케이(C.K.) 창립 기념사

최진녕 대표 변호사

Christ is the King!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왕으로 섬기는 로펌. Client is a king! 의뢰인을 왕 처럼 섬기는 로펌. CK member is a king. 법인의 가족들을 왕 처럼 존중하는 로펌. 법무법인 씨케이를 세워 출범하게 해 주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과 보살핌 속에 법무법인 씨케이가 탄생했습니다. 지난 2년 간 곽원장님과 저에게는 큰 고난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님은 마치 이스라엘 백성이 출애급 이후 광야를 지날 때,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밤에는 불기둥으로 가나안에 가는 길을 인도해 주시듯, 저희의 길을 이끌어 주셨습니다. 주의 백성이 어려울 때, 하늘에서 만나를 내려 먹이시듯, 저희에게도 과분한 의뢰인과 사건을 보내주셔서 고난의 강을 건널 수가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법무법인 이경(以敬)에서 출발하여 법무법인 씨케이에 이르도록, 저희가 핵심 가치로 삼고 가는 것은 섬김의 리더십(Servant leadership)입니다. 법무법인 씨케이의 사명(Mission)은 낮은 자세와 공경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공의에 이바지하는 법인, 최고의 실력을 바탕으로 의뢰인과 소통하며 섬기는 법인, 씨케이의 구성원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인이 되는 것입니다. 항상 우리는 씨케이의 사명과 그 초심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법무법인 씨케이를 세우는 과정에서 이영주 파트너 변호사님, 이태형 변호사님, 김경민 대리님과 같은 훌륭한 분들을 만나게 해 주신 것에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달 가량 손발을 맞춰가면서, 이제 서로를 조금씩 더 알고,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씨케이 가족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법무법인 씨케이를 설립한 이후 벌써 많은 의뢰인들을 보내 주셨고, 오늘은 첫 선고된 사건에서 승소판결을 받게 하심에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서로의 팀워크를 다지고, 부단한 노력으로 우리들의 역량을 항상 업그레이드 하면서, 의뢰인들에게 최고의 법률서비스, 해결의 열쇠를 제공하는 법무법인 씨케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로펌의 핵심 역량은 바로 사람이고, 조직력입니다. 법무법인 씨케이는 그 어떤 법인보다 사람을 소중히 여깁니다. 씨케이 구성원에게 더 투자를 하겠습니다. 탄탄한 팀워크에서 좋은 성과가 도출됩니다. 팀워크는 소통에서 시작됩니다. 씨케이 가족들이 모든 면에서 서로 존중하고, 기탄없는 대화를 하는 조직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법인 가족들이 보람과 자부심을 가지고, 기쁘게 일하는 직장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법인의 가치를 공유하면서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뛰어 주시기 바랍니다. 곽원장님과 저도 씨케이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법무법인 씨케이가 법조타운에서 힘찬 깃발을 올리게 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 7. 23. 화요일. 대표 변호사 최진녕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번호 : 02-585-2226 | Fax : 02-585-2201 | Email : lawck01@naver.com
주소 : (06644)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25, 606호(서초동, 로이어즈타워)
Copyright 2020 법무법인 CK All Rights Reserved.